소식

소식

공지사항

홈페이지 회원가입 중 본인인증 장애 시 조치방법 알려드립니다.

작성일 : 2023-08-13   |  조회수 : 259

본인인증 창이 열리지 않는 경우는 홈페이지 상의 문제는 아니며, 개인 브라우저 또는 PC 환경에 따라 차단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.
우선 다음과 같은 조치를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.

휴대폰 인증 시, 인증 화면(팝업창)이 열리지 않는 경우, 아래와 같이 조치하실 수 있습니다.

1. 브라우저 쿠키 및 캐시된 파일 삭제
1) 브라우저 설정 >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메뉴
2)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> 기간 [전체] > 인터넷 사용 기록 /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/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
3) 열려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 전체 창을 닫으신 후 다시 접속 후 실행
그럼에도 안되시는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해보실 수 있습니다.

2. 팝업 차단 해제
1) 주소창 오른쪽 메뉴 버튼 클릭
2) '설정' 메뉴 클릭
3) '고급 ▼' 메뉴 클릭
4) '사이트 설정' 메뉴 접속
5) '팝업 및 리디렉션' 메뉴 접속
6) [모든사이트] 또는 팝업 차단 해제
또한, 이외에도 이미 열린 인증화면이 아래로 숨김 처리(최소화)되어 있을 수 있으니 열려있는 창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3. 리디렉션 허용
다음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크롬 설정 변경 방법
https://support.google.com/chrome/answer/95472?co=GENIE.Platform%3DDesktop&hl=ko#zippy=%2C%EC%82%AC%EC%9D%B4%ED%8A%B8%EC%97%90%EC%84%9C-%ED%8C%9D%EC%97%85-%EB%B0%8F-%EB%A6%AC%EB%94%94%EB%A0%89%EC%85%98-%ED%97%88%EC%9A%A9%ED%95%98%EA%B8%B0%2C%EC%82%AC%EC%9D%B4%ED%8A%B8%EC%97%90%EC%84%9C-%ED%8C%9D%EC%97%85-%EB%B0%8F-%EB%A6%AC%EB%94%94%EB%A0%89%EC%85%98-%EC%B0%A8%EB%8B%A8%ED%95%98%EA%B8%B0

4. 브라우저 재설치
위의 방법을 모두 사용하셨는데도 되지 않으면,
브라우저를 삭제 후 재설치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.

또는 나이스 고객센터를 통해 지원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연락처 : 1600-1522
이메일 : niceid_privacy@nice.co.kr

다음글
「2023년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메이커톤」 1차 결과 발표
이전글
「지역중심 자원순환 활성화 지원사업」 참여기업 모집공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