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재 구매 신청

소재 구매 신청 절차

소재 구매 신청 절차 개요
소재 구매 신청 서비스는 현재 시범 운영 기간입니다.
시범 운영 기간: 2019. 11. 12.(화) ~ 2019. 12. 11.(수)

소재 구매 신청 시 유의사항

  1. 01 신청서에 입력하신 정보로 담당자가 연락드리오니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.
  2. 02 업사이클 소재 특성상 실제 공급되는 소재가 DB의 이미지와 다를 수 있습니다.
  3. 03 구매가 가능하다고 기재된 소재도 공급사 상황에 따라 구매가 불가할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4. 04 소재 구매 가격은 무료이며, 구매자는 소재 배송 비용만 부담하여 소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5. 05 현재 시범 운영 기간으로, 향후 가격 정책 및 운영 방침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    시범 운영 기간 : 2019. 11. 12.(화) ~ 2019. 12. 11.(수)

소재 중개 담당자

010-4994-6221
Gbsa_upcycle@naver.com